고주파온열치료
자연에서의 행복한 치유를 지향하는 언더로뎀
암 조직 안에 있는 혈관은 정상 조직 안에 있는 혈관과 다르게 반응합니다. 정상 조직의 혈관은 열이 주어지면 혈관이 확장되어 남아도는 열을 밖으로 끌어내어 조직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지만, 암 조직 안에 있는 혈관은 열이 주어져도 확장되지 않습니다. 이 혈관적은 비교적 단단해서 열을 재빨리 밖으로 끌어낼 수 없기 때문에 암조직의 온도가 올라가게 되고 이로 인해 혈전이 생기게 됩니다. 이 혈전 때문에 종양으로 공급되던 영양분이 차단되어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 서서히 파괴하는 치료법입니다.
혈액암을 제외한 모든 고형암에서 치료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본에서 시행한 절제불능 췌장암과 당도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과 확학요법이나 방사선치료 단독으로 치료했을때보다 온열방사선화학요법을 시행했을 경우 효율이 크게 증가 했으며, 생존율 또한 많이 연장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자궁경부암, 뇌종양, 육종등에서 기존 암치료법과 병행하여 효과가 더 좋다고 하는 데이터가 게속해서 발표되고 있습니다.
방사선치료나 항암화학요법과 함께 사용하면 치료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고주파온열치료 단독으로도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온열치료 단독으로도 종양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전이 및 재발을 억제하고, 전신의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암 치료 뿐만 아니라 통증을 경감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줍니다.
Celsius TCS(R) 는 암세포들이 특히 민감한 13.56Mhz의 고주파를 이용하여 암조직에만 선택적으로 고온의 열을 가함으로써 종양의 괴사 또는 자살사를 유도하는 시스템입니다. 암조직을 감싸 안은 양쪽 전극에 능동적으로 고주파를 발사하여 효율적인 전자기장을 형성하여 심부까지 고온의 열을 전달할 수 있으며, 자동조절기능으로 암조직의 이치와 인체의 특성에 따라 에너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존 장비에서는 볼 수 없는 완벽한 쿨링 시스템으로 피부 접촉 부위에 홍반이나 화상의 위험을 최소화하였을 뿐 아니라 시스템 내부 온도가 45℃가 되면 치료가 일시 중단되는 작동 멈춤 기능, 전극자동추적기능 등으로 환자 안전을 보호합니다. 특히 치료 중 환자 자신이 원스탑 버튼을 통해 치료를 제어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며, 순수 독일기술로 설계, 제작된 혁신적인 제4세대 최첨단 고주파 온열암 치료시스템입니다.